대단한 일입니다.
오랄비에서 일반 칫솔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에게 오랄비 에서 이번 새로운 칫솔로 업그레이드 한다고 합니다. 드문일입니다. 일반칫솔을 빗살모양 칫솔로 업그레이드 하는 행사에 여러분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희 아버님도 작년에 임플란트 종류의 치아에 천만원 이상의 돈을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무슨 치아에 천만원이 들어가 하는 사람들.. 저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무슨 돈이 천만원씩이나 들어가나 의구심을 갖게 했지만 정말 천만원 이상이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치아에 그렇게 돈이 많이 들어가는 것을 보니 치아관리 정말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자동으로 들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요즘에는 양치하는 습관도 눈여겨 보게 되고, 딱딱한 것은 자제시키고 특히 얼음 깨물어 먹는 것은 완전 금지시켰습니다.
치아가 좋지 않으면 정말 삶의 의욕이 사라지게 됩니다.
당연한 것이 치아가 좋지 않으면 먹을 것을 잘 먹지 못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힘이 무력화 됩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것이 건 오징어 인데 한두해 전부터 먹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치아가 안좋아진 것이죠.
오랄비 대표적인 칫솔이죠. 이번에 빗살모양 칫솔모가 출시되었습니다.
크로스 액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만명에게 직접 찾아가 구강 건강을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그중 한 단체를 선정하여 배우 김명민씨가 직접 방문하여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내가 당첨되었으면 좋겠는데, 소속된 단체가 없어서 신청하지 못하겠네요.
친정 아버님 경로당에 소식전하고 신청하라고 해야겠어요.
신청기간은 4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이고요. 당첨자는 일주일에 한번 선정하고 개별연락을 줍니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클릭하여 칫솔 교환 사연을 올려 주시면 돼요.
http://www.oral-b.co.kr
김명민 씨가 방문했으면 하는 이야기 적어주세요
오랄비 크로스 액션은 독특한 빗살 모양 칫솔모가 일반 칫솔모로 닦기 힘든 곳의 플라그 제거 확실히 해 줍니다. 보통 치아가 나쁜 사람, 이가 시리거나 한 사람 , 나를 포함해서 보통 있는 일입니다. 그런 사람 대부분이 이를 세게 닦아서 잇몸이 닳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도 거울을 보면서 이를 닦는 모습을 보니까 바쁘다는 이유로 세게 그리고 강하게 닦는 버릇이 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조금만 신것도 먹기 힘들어 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일이 살구인데요. 몇해 전부터 이 살구 먹기가 힘듭니다.
좋아하는 것 먹지도 못하고... 에구..
세게 닦지 않으면 개운하지 않은 것 같고...
그래서 오랄비 관심있게 봐 오고 있었습니다. 플라그 제거 잘해주는 오랄비 빗살모양은 세게 문질러 닦지 않아도 오히려 일반 평면 칫솔모에 비해 탁월한 플라그 제거 제공합니다.
자, 그러면 오랄비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의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치아 구석구석 있는 플라그를싹싹 제거해 줍니다. 특허받은 격자 형식의 빗살 모양 칫솔모가 치아 틈새까지 깊숙히 침투하여 플라그 제거 말끔하게 해 줍니다.
칫솔에 특허까지....
격자 형식의 독특한 빗살모양 칫솔모 한번 사용해 보세요.
또 하나의 장점 바로 혀 세정기가 혀의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서 구취를 줄여 줍니다.
우리 남편 입에서 악취가 많이 납니다. 언제부터인가 악취가 많이 나서 아이들이 매번 지적을 하는데 쉽지 않은가 봅니다. 악취는 사람에게 이야기를 기피하도록 만듭니다.
또하나의 장점 칫솔모.
입안 닿기 힘든곳까지 구석구석 깨끗히 닦아 줍니다.
하나더, 잇몸 마사지 케어로 튼튼하게...
칫솔 양 옆의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기능모가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하여 잇몸 건강까지 도와 줍니다. 정말 부러운 것 많은 칫솔입니다.
동영상 한번 보겠습니다.
확 끌림이 있죠.
팁으로 올바른 칫솔질법 한번 짚고 넘어갑니다.
구강은 대부분의 습관처럼 되어 있는 좌우가 아닌 상하의 부분으로 닦아 내는 것이 좋다고 이미 잘 알고 있죠.
구강은 상하좌우로 나누었을때 각각의 안쪽 바깥쪽 총 8부분으로 나누어 볼수 있어요.
각 구역의 순서를 정해놓고 골고루 시간을 할애하여 닦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선 칫솔모를 잇몸에 대해 45도 각도로 위치시킵니다.
다음 칫솔모를 제자리에서 짧게 진동시키며 윗니의 경우 치아 끝 방향으로 쓸어 내리고 아랫니의 경우 치아 끝 방향으로쓸어 올립니다.
치아의 바깥쪽 표면 뿐만 아니라 안쪽 표면도 동일한 동작으로 칫솔질을 합니다.
칫솔을 너무 세게 누르지 않도록 하고 앞뒤로 짧고 부드럽게 움직여 치아의 씹는 면을 닦아 줍니다.
마지막으로 칫솔모로 혀와 입천장을 닦아 줍니다.
부드럽게 해주셔야 돼요. 상할 수도 있으니까... 저는 혀와 입천장은 잘 못닦겠더라고요.
치아건강은 몇번을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저 역시 좋아하는 음식 못먹을 때는 왜 진즉 치아관리에 소홀했나 하는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지적과 감시를 많이 하는 편이예요.
좋은 칫솔 선택 역시 꼭 필요한 부분중의 하나이고요.
대충 할 수 없는 일생의 단 하나뿐인 치아, 아무리 돈이 많아서 인공적인 치아를 만들어 넣는다고 하여도 원래의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습니다.
그만큼 중요한 부분입니다. 치아관리를 위한 김명민 프로젝트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 보시고, 오늘 치아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각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