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2.pressblog.co.kr/letter/2010/100630_1/pop/etc1_1.jpg)
아름다움의 최정상은 아마도 결혼일 것이다.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신부대기실에서 기다리는 그 시간이라고 감히 이야기해본다.
결혼을 앞두고 여자들은 준비물이 많은 것 같다.
주변에서 미리미리 체크해서 필요한 물건들을 결혼선물로 해주면 그보다 고마울 순 없다.
대학 후배가 결혼을 앞두고 있길래 SK2 신부세트 선물해 주었다.
나결혼할 때는 혼자결혼준비를 하여 몇달전부터 필요한 물품들을 리스트로 만들어 하나씩 체크해가면서 준비를 해서 빠진것 없이 완벽하게 준비를 했는데 후배는 짧은 결혼준비 일정이라 정신이 없을 것이다.
여자들은 화장품을 선물해주는게 좋지만 본인의 피부타입과 맞지 않으면 선물이 처치곤란으로 바뀌는 수가 있다.
그래서 대부분 메이크업 화장품을 대부분 선물을 해주지만 후배의 경우 민감하지도 않고 예민하지도 않은 무난한 타입의 피부타입이라 SK2 신부세트 선택했다.
SK2 제품은 강하지 않은 화장품 같아서 신부세트 선물을 결정했다.
![](http://img2.pressblog.co.kr/letter/2010/100630_1/pop/etc1_2.jpg)
어떤 화장품은 예민한 타입도 아닌데도 뽀로지가 나서 반품한 적도 있었는데 SK-II제품은 대부분의 여성들이라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있는 화장품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선물이 가능했던것 같다.
무엇보다 피부와 일체되고 촉촉히 배어 나오는 느낌이 좋다.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된 SK2 화이트닝 세트 사용해본 경험자로서 말이다.
SK-II신부 셋트를 선물받은 후배가 넘넘 고맙다는 인사말에 선물을 해주길 잘했다고 생각을 했다.
SK-II신부셋트 올 하반기까지는 넉넉한 양덕에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대부분 셋트를 구입하다 보면 6개월 정도면 적당하게 사용하고 그 다음 제품을 구입한다.
여기에 직장을 다니는 여성이라면 1~2개월 빨리 화장품이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적절히 사용하면 1년에 두번 정도만 화장품을 구입하면 될 것 같다
여성 예비 신부들이 가장 받고 싶은 브랜드 1위가 바로 SK2 신부세트 이다.
결혼식장에서 화사한 얼굴,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데 아름다움을 뽐내고 싶은 마음은 간절할 것이다.
그래서 화이트닝 고민 해결을 위해 피부속부터 작용하여 칙칙한 피부톤을 깨끗하고 투영하게 가꾸어 준다. 사실 화장을 하고 나서의 고민은 화장발이라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다.
그래서 화장을 하고 나서도 피부 본연의 촉촉한 빛을 원하는 것은 소망일 것이다.
SK2는 이러한 소망에 가장 근접하다.
피부 본연의 생글함을 그대로 표현하면서도 화이트닝한 느낌
나도 그맛에 반하여 SK2 애용자가 된 것이다.
처음에는 블로그를 통해서 SK2 이야기를 듣다가 이렇게 SK2 홍보대사(?) 가 되어 버린 것이다.
풀셋은 신부에게 그리고 가격적 부담이 있다면 베이직 세트를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화이트닝 소스 덤 데피니션이다.
![](http://img2.pressblog.co.kr/letter/2010/100630_1/pop/etc1_10.jpg)
나이가 들어가면서 눈에 보이는 기미가 확연히 늘어난 느낌이라서 기미를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이 깔끔함속에서 아름다움을 보여주게 된다.
잡티의 문제는 화장에서 불쾌감을 주는 것은 다 이해할 것이다.
눈에 보이는 기미는 물론이고 보이지 않는 기미와 잘 처리되지 않는 뿌리깊은 기미까지 완벽 정리해 주는 데일리 미백 기능성 에센스이다.
모양도 이쁘고 일년내내 매일매일 미백 기능성 에센스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다.
스포이드 한번정도를 덜어내어 얼굴 전체에 펼쳐 바르고, 기미 주근깨가 신경쓰이는 부분은 2~3번 덧발라주고 두드리면서 흡수시키면 감쪽같이 화사한 얼굴로 변한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 ㅋㅋ
또하나 싸인즈 아이크림이다.
![](http://img2.pressblog.co.kr/letter/2010/100630_1/pop/etc1_7.jpg)
모양 참 이쁘다. 보고있어도 내 얼굴이 화사해 지는 듯한 느낌이다.
나이가 있다보니 기미와 눈가의 주름 등에 더욱 신경쓰게 된다.
사실 얼굴 볼 등은 크게 신경쓰이지 않지만 기미와 주름등은 매우 신경쓰게 하는 요인이다.
싸인즈 아이크림은 눈가 뿐만 아니라 눈꺼풀의 보습, 주름및 처짐의 근본원인에 작용하여 눈 주위를 탄력있게 케어해 주는 아이크림이다.
작은 진주알 반개정도의 양을 눈 주위에 펴 바르면 부드럽게 녹아서 산뜻하게 흡수되는 멜팅 포물러 타입으로 피부층이 얇은 눈가에 더욱 좋다.
여러가지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두가지를 살펴 보았다.
더 많은 제품에 대한 설명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관심가져볼 만 하다.
http://www.sk2.co.kr
사실 아름다움을 찾아 헤메는 시간은 여성에게 행복한 시간이다.
틈틈히 자신을 케어하고 돌봄이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그것이 플러스 알파가 되어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내가 추천하고자 하는 것은 셀루미네이션 파운데이션이다.
화장후의 화룡점정이라고나 할까..
피부 자체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http://img2.pressblog.co.kr/letter/2010/100630_1/pop/etc1_6.jpg)
와~ 저 사람은 빛이 나...
이런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다.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후 전용 퍼프에 적당량을 볼 안쪽부터 바깥쪽을 향해 가벼운 터치로 발라주고, 얼굴 외곽이나 눈코입 주위를 최대한 얇게 펴 세세하게 발라서 마무리 해주면 된다.
미심쩍은 부분 더 커버를 원하는 부분은 파운데이션을 퍼프나 손가락 끝에 살짝 묻혀서 두드려 주듯 덧발라 주면 감쪽같은 광채의 미모가 눈앞에 펼쳐지게 된다.
빛이 나는 사람, 그 아름다움의 완성이 셀루미네이션으로 이루어진다.
신부이야기를 하다보니 나의 아름답던 시절 생각으로 괜히 얼굴이 붉어진다.
아름다움을 꿈꾸는 것, 그것은 여자의 강한 무기이기 때문이 아닐까...
사랑한다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SK2 신부세트 선물하여 보자.
분명 기쁨과 정성에 감동하고 즐거워 할 것이다.
[팁]
로하시스화장품(LOHAS+SYSTEM)은 자연친화적 성분과 과학적시스템을 접목한 친환경전문 화장품브랜드입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 교수진을 주축으로 한 연구팀과 공동.연구 개발하여 탁월한 제품력(특허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20대~40대 여성들을 타켓으로 합리적인가격에 타브랜드와 비교하여 월등히 앞서는 성능의 친환경화장품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유용한팁.
주방세제 어떤것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친환경적이고 위생적인 클린앤클린 주방세제 한번 보세요.
주방세제 세탁세제 합하여 클린앤클린 행사중입니다. 우선 동영상 하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