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서치안] 인터넷쇼핑몰창업 서치안 검색엔진마케팅 승률100%에 도전한다

by 대전팡팡 2010. 9. 11.

서치안 검색엔진마케팅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리안클릭의 서치안 검색광고를 비롯한 검색엔진마케팅(SEM) 전반에 대한 온라인 데이터 서비스, SEM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검색엔진마케팅 전문 포털입니다.

서치안 데이터는 코리안클릭의 인터넷 사용자 행태 측정 데이터와 주요 검색엔진들에 게재되는 검색광고 정보를 통합하여 분석된 검색엔진마케팅 전문 데이터이며, 국내에서는 ㈜코리안클릭이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치안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검색엔진마케팅에 필요한 최적의 키워드와 검색광고상품 및 매체를 선정할 수 있으므로, 경쟁력없는 위치의 비싼 키워드 광고에 들이던 비용을 절감함과 동시에 마케팅 효과는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사들의 검색광고 현황 분석, 타깃고객 선정, 검색광고분석 등 다양한 분석데이터 서비스와 시장동향에 관한 최신 정보로써 온라인 사업을 하시는 광고주들의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인터넷쇼핑몰창업 시작하면서 돈잘버는 방법을 누구나 꿈꿀 것입니다.
정답은 이미 모두 알고 있습니다.  많이 팔면 되는 것입니다.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에서 다를 것은 없습니다.  똑같습니다.
매장을 하나 차리는 것은 인터넷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누구나 공격적으로 매장을 좋고 깔끔하고 대형화 하여 만들것입니다.
이렇게 치장한 매장에 손님이 북작 거리면 성공하는 것이고, 파리만 날리고 있다면 곧 망할 것입니다.

인터넷쇼핑몰창업 역시 홈페이지를 공들여 만들기 시작합니다.  너무 과한 비용을 투자하여 인터넷쇼핑몰창업에서 홈페이지 만드는 것에 역량을 다한다면 이후 전개되는 마케팅에 지불할 비용을 견뎌내기 어렵습니다.

규모의 경제입니다.  장사를 하면서 좋은 몫의 장소에 대형매장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을 열고자 하는 사람의 마음처럼 인터넷쇼핑몰 창업 역시 홈페이지를 멋지고 아름답게 꾸미고자 하는 데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아름다운 매장, 화려한 매장은 좋은 것입니다.  경쟁한다면 분명 그 효과 또한 대단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시장에서의 아름다운 그리고 화려한 홈페이지는 마케팅이 없으면 고객의 눈에 보이지도 않습니다.  오프라인에서의 매장은 지나가는 행인의 발걸음이 한번정도 멈춰설수 있지만 인터넷의 광활한 바다위의 작은 홈페이지는 검색에 노출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아름다운 홈페이지라고 하여도 고객의 눈앞에 단 1초도 보여지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매장의 중요성이 마케팅보다 중요하지만 온라인 시장에서는 홈페이지보다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 큽니다.
허접한 홈페이지라고 하여도 포털 사이트의 메인에 한줄의 글이라고 링크될수 있다면 그야말로 대박에 가까운 성공을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중요한 검색엔진마케팅 결코 간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블로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두 개의 단어는 웹에서의 모든 광고의 부분을 커버합니다.  부쩍 상승한 각종 검색엔진과 오픈마켓의 광고비지출 상승은 인터넷쇼핑몰창업 등 웹에서의 강자만이 살아남는 방식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때 광고비 없이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한 노하우는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방법 그리고 인터넷마케팅 동영상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마케팅 블로그마케팅 활용방법

도서보기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114726061



인터넷쇼핑몰창업 시장에서 성공한 사람이 되려면 인터넷마케팅 그중에서도 검색엔진마케팅 방법에 열정을 바쳐 공부해야 합니다.
스스로 할수 없다면 서치안 같은 대행사를 통해서 연습하고 따라해 보아야 합니다.
서치안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무작정 대행사에 일임하고 뒷전으로 물러나 있으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일단 전체적인 툴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회적 모든 기구는 원칙과 절차가 있습니다. 그것을 모를 뿐입니다.
나무는 보고 숲을 보지 못한다는 이야기의 핵심을 이해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의 구조를 살펴보면 오묘하고 어렵습니다. 단순한 오버추어 광고를 돈으로 해결하고자 하여 스폰서링크 1위의 자리만 매일 수없이 바라보는 것은 1차원적인 사고입니다.

이마저도 하지 못하고 있다면 인터넷쇼핑몰창업 꿈꾸어서는 안됩니다.
상품의 중요성은 분명합니다.  홈페이지를 멋지게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인터넷마케팅 입니다.
똑같은 고구마를 판매한다고 하였을때 막연히 홈페이지에 상품 고구마 올려놓고 판매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무의미한 일입니다.  아무리 가격이 싸다고 하여도 노출되고 마케팅화 하지 않으면 판매되기 어렵습니다.

검색엔진마케팅 서치안 대행사를 일단 이용해 보세요.
1. 서치안 검색엔진마케팅 사이트 분석.
  • 특정 사이트의 키워드 검색광고 집행 현황 및 이력
  • 특정 사이트의 검색엔진최적화 현황 (디렉토리/웹문서)
  • 특정 사이트의 트래픽, 이용자 현황
  • 특정 사이트의 T&D 집행현황
  • 2. 서치안 검색엔진마케팅 키워드 분석.

  • 관심 키워드의 유사어 탐색을 통한 키워드 확장
  • 검색엔진별 조회수와 검색광고 현황을 통한 인기도, 경쟁도 파악
  • 클릭수와 고객군별 이용 현황을 통한 키워드 적합성 진단

    3. 서치안 검색엔진마케팅 검색엔진 통계
  • 주요 검색엔진의 검색이용자 통계, 검색참조 등을 이용하여 검색엔진별 특성 확인


  • 인터넷마케팅 방법에 대한 실전 운영자의 기술서적이 있습니다.
    10년여의 인터넷쇼핑몰창업 실전 운영자의 인터넷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한 도서입니다.


    인터넷마케팅 도서>>> 결코 인터넷쇼핑몰창업 쉽지 않습니다.
    막연히 상품하나만 믿고 또는 막연히 만원짜리 물건을 오천원에 가져올수 있다고 하여 창업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인터넷쇼핑몰창업 초창기에 세무소에 있는 형님께 매출이 많이 오르고 있으니 세금문제때문에 공동사업자로 하는 것이 좋겠는가 아니면 법인으로 하는 것이 좋겠는가를 물었을때 답해주시길 일단 많이 팔고 보라는 이야기를 들었었던 것이 생각납니다.

    결론은 인터넷마케팅 검색엔진마케팅을 잘 연구해 보는 것이 성공할 수 있는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