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다이렉트키워드] 검색광고 이젠 직접 사이트 연결해주는 다이렉트키워드 관심가져볼때

by 대전팡팡 2011. 6. 1.

다이렉트키워드 사이트가 요즘 한창 입에 오르내리네요. 그래서 다이렉트키워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단 다이렉트키워드 사이트 인증샷 하나 올리고요.

 

정말 광고와의 전쟁입니다.  동네에 하나밖에 없는 이발소, 그것마저 없는 곳은 십리를 걸어서 이발을 하러 갔던 뜬금없는 옛날 이야기를 열거하지 않아도, 정말 이제는 찾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그 속에서 양질을 찾아내는 것이 어려워진 그야말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내가 원하든 원치않든 수많은 홍보의 광고속에서 살고 있게 됩니다.

짜증스러운 스팸성, 홍보성에 길들여져서 수많은 사람들이 역정과 분노를 일으키기도 했지만 결국 판매의 지름길은 광고이고, 살아나가는 방법도 광고입니다.

 

학교 MT를 가게 되거나 현장학습 체험을 간다고 하여도 뒤에서 머뭇거리던 옛날이 그리워 지기도 하고요.

지금은 적극적 피알시대 누가 시키지 않아도 서로 나서겠다고 손들고 뛰쳐나가는 것을 보면 정말 이제는 광고와의 전쟁속에서 우리가 살고 있구나 하는 실감이 납니다.

 

광고의 방법 어떻게 하는 것이 필요한가요?

수많은 기술서적들이 나와 있지만 많이 보고 많이 느끼게 해주는 것이 광고의 필수조건입니다.  아무리 기술력 뛰어난 인터넷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방법들이 나와 있지만 역시 다량의 정보가 승리하게 되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치킨집들이 방문앞에 수많은 전단지를 뿌리고 또 뿌리는 것입니다.

원가적 측면에서 비용이 들지만 분명 효과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이고요.

 

역시 광고의 성공은 인터넷에 있습니다.

대규모 자본을 풀어 TV광고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크지만 비용상의 문제이므로 이 부분은 대기업에게 패스~~~

인터넷 광고부분만 훑어도 머리가 찌끈 찌끈 하니까 여기서는 인터넷마케팅 부분만 짚고 넘어가죠.

 

인터넷마케팅 부분에서 뭐니뭐니해도 성공의 핵심은 포털사이트 검색광고입니다.

포털 사이트 메인에 한줄의 글이라도 나와 관련된 부분이 가볍게 링크만 되어도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포털의 검색에서 1위하는 것이 쉽지 않죠.

클릭당 비용으로 비용상의 부분이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섣불리 뛰어들면 비용대비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참패하는 경우도 많이 있고요.

 

오늘은 다이렉트키워드 한번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광고주의 홈페이지가 브라우져상에 독점으로 바로 노출되는 강력한 검색광고

 
 
다이렉트키워드는 네이버,다음,구글,네이트,파란등과 같은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의 검색창에 특정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광고주의 홈페이지 또는 등록된 플래시배너가 별도의 클릭과정없이 독점으로 바로 열리는 특허등록된 강력한 광고 솔루션입니다.
 

인터넷 검색광고시스템을 특허 받아 검색닷컴이 4년간 연구 개발하여 모든 IE6.0 7.0 8.0 비스타의 검색엔진 주소창과 검색창에서 키워드를 검색하면 광고주의 홈페이지와 플래시가 독점 홍보가 되도록 개발하였고 국민이 필요한 프로그램과 같이 1차로 200만대 PC에 설치를 보물닷컴 마이홀더 넷 등 각종 프로그램에 설치를 시작 하였습니다.

광고비 예상
광고주는 회원가입 후 광고주의 홈페이지와 관련된 키워드를 점검하여 광고효과나 매출에 관련된 키워드를 정리하여 몇개의
인기 키워드를 선점할 것인가 기획을 하여 무한정 선점을 할수 있으나 월간 광고비를 예측하여 선점하시기 바람니다.
 
1. 인기 키워드당 200만원예상
2. 준 인기 키워드당 100만원 예상
3. 보통의 키워드당 50만원예상
4. 인기가 없거나 검색이 적은키워드 10만원예상
키워드선점
1. 광고주의 키워드가 인기 키워드 5개 일경우  100만원 이상 충전 후 키워드 신청
2. 준 인기 키워드 가 10개 일경우 100만원이상 충전 후 키워드 신청
3. 보통의 키워드 100개 일 경우 100만원 이상 충전 후 키워드 신청
4. 인가가 없거나 검색이 적은 키워드 200개일 경우 100만원 이상 충전후 신청
광고의 효과를 테스트 할 경우 10만원이상 결제하고 키워드는 10개이상 선점을 자제 해주세요
광고주들의 광고를 보면 광고의 효과가 좋아 매일 충전하시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광고주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월간 계획을 세워 충분한 금액을 충전하여 광고를 집행하는것이 바람직 함.
광고주의 홈페이지에 방문자를 늘리려면 검색 인기키워드를 선점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광고를 해야 매출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매출효과는 수개월 지속적으로 광고를해야 네티즌들이 광고주의 홈페이지를 눈에 읽히고 믿을수 있는 홈페이지로 신용도를 높일수 있고 매출도 증가 합니다.
광고비를 줄이고 회사의 이미지를 홍보할경우 다이렉트 플레시 광고가 바람직 합니다.
 
지금 매출에 날개를 달아보고자 한다면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