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마케팅
블로그마케팅 그리고 카페마케팅 자료입니다.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바로 키워드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은 키워드에 살을 더해서 노출이 되게 하여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얼마 전 TV프로그램 ‘경제야 놀자’에서 모 연예인이 쓴 소설의 가치가 3천만원 이라는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소설의 가치보다 인기연예인 이름 석 자의 브랜드의 가치라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브랜드와 키워드의 개발과 그것의 포털사이트의 가장 상위에 노출될 수 있는 것이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의 핵심입니다.
그 후에 그것의 수익을 연결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의 결론입니다.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은 자신의 블로그와 카페에 한줄의 글을 쓰는 것이 기본입니다. 200자 정도의 글 하나를 완성하면 되는 것입니다. 잘쓰고 못쓰는 것은 별도의 문제입니다. 누가 더 많은 정성을 가지고 수시로 많은 글을 쓰느냐가 관건입니다. 그래서 말 그대로 약자를 위한 마케팅입니다. 적게는 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에 이르는 검색엔진 상위 배너및 스폰서 광고를 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은 오직 손품 발품 팔아서 많은 곳에 자신의 글을 공감시킬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글을 못쓰는 것은 이제 더 이상 변명이 될 수 없습니다. 인터넷과 온라인의 발달로 출판업계의 불황은 다가왔지만 인터넷상의 출판은 최고의 호황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돈의 논리가 아니라 지식의 논리로 바라보았을 때 일확천금의 금광을 캐낼 수가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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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바로 키워드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은 키워드에 살을 더해서 노출이 되게 하여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얼마 전 TV프로그램 ‘경제야 놀자’에서 모 연예인이 쓴 소설의 가치가 3천만원 이라는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소설의 가치보다 인기연예인 이름 석 자의 브랜드의 가치라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브랜드와 키워드의 개발과 그것의 포털사이트의 가장 상위에 노출될 수 있는 것이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의 핵심입니다.
그 후에 그것의 수익을 연결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의 결론입니다.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은 자신의 블로그와 카페에 한줄의 글을 쓰는 것이 기본입니다. 200자 정도의 글 하나를 완성하면 되는 것입니다. 잘쓰고 못쓰는 것은 별도의 문제입니다. 누가 더 많은 정성을 가지고 수시로 많은 글을 쓰느냐가 관건입니다. 그래서 말 그대로 약자를 위한 마케팅입니다. 적게는 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에 이르는 검색엔진 상위 배너및 스폰서 광고를 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은 오직 손품 발품 팔아서 많은 곳에 자신의 글을 공감시킬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글을 못쓰는 것은 이제 더 이상 변명이 될 수 없습니다. 인터넷과 온라인의 발달로 출판업계의 불황은 다가왔지만 인터넷상의 출판은 최고의 호황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돈의 논리가 아니라 지식의 논리로 바라보았을 때 일확천금의 금광을 캐낼 수가 있는 것입니다.
장사는 자본이 없으면 하지 못하지만, 인터넷 사업의 공간은 무자본으로 수백 개의 빌딩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한 줄의 글로부터 시작됩니다. 어떤 유명제품보다도, 잘 만들어진 장인의 기술을 가진 제품도 광고하지 않으면 누가 알아주지 못합니다. 이제 상품은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한 줄의 글로 이 상품을 구매자에게 홍보하면 수익이 달려올 것입니다.
현재는 경제의 논리로 살아가는 21세기입니다.
http://mybox.happycampus.com/jinpapa/2260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