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원인 없이 며칠째 아침 일찍 일어났습니다.
밤에 작업할 일이 있어서 며칠동안 시간 time 관리를 잘 못했더니 잠자는 것이 곤 혹스 럽습니다.
불면증 증세가 깊은 사람에게는 하루 이틀 정도에 불면증으로 뭘 그리 말하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병의 깊고 낮음은 정도에 따라서 느끼는 바가 다르겠죠.
처음에는 그저 시차적응이 어려워서 불면증 증세가 아니라고 생각하였지만 잠자는 것이 불편하여 잠자리에 누웠다 일어나기를 반복하고 그러다보니 술에 의존을 좀 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알게 되 니 불면증치료방법에서 술에 의존하면 것이 가장 나쁜 선택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술을 마시고 나면 잠이 잘 들고 푹 잔다는 느낌을 받아서 어쩔수없이 선택했었습니다.
저는 독특하게도 잠자리에 들어도 잠이 한번 깨고 나면 다시 잠들기가 어려운 불면증에 시달렸습니다. 불면증 원인 찾기도 힘든 부분이죠.
어떤때는 밤에 두 시간 자고 바로 일어나 컴퓨터 작업을 한 적도 있으니까요.
처음에는 잠 안자고 열심히 일할 수 있으니까 그런대로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문제는 다음날 낮 시간이 문제 였습니다.
불면증으로 고생 하시는 분은 다음날 몽롱하고 알딸딸한 기분 이해 하실 것입니다 작업 속도는 더디고 일의 능률은 현저히 떨어지고 불면증에 시 달려 보는 사람은 아마 제 심정 이해하실 것입니다.
대수롭지 않게 시작했던 불면증이 이렇게 포스팅까지 갈 정도가 되었으니 좀 개선 해야 할 필요가 있는 듯하여 오늘 생각을 정리 하다가 글을 써봅니다.
술마시고 불면증 원인 해결 하려고 하면 더 수렁으로 빠진다고 하니 오늘부터라도 밤시간에 컴퓨터 하는 것은 자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컴퓨터를 켜려다 말고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글을 한번 써 봅니다 물론 이것도 줄여야겠지요 여하튼 밥 만 9 시 이후에 컴퓨터를 하는 것은 불면증에 아주 악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설마 하고 제 자신을 너무 과신한 것이 불면증치료를 좀 늦춘것 같습니다.
불면증 원인 잘자 파악 했더라면 시간 잘 지키고 아마 더 쉬운 불면증 치료방법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규칙적인 식사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고 아침에 화장실 가는 것을 습관화 하듯 밤에 잠자는 시간도 규칙적으로 정하는 것이 불면증치료방법 중에서는 가장 좋을 듯합니다 밤 아홉시 이후에는 컴퓨터나크아 몰입하여 할 수 있는 일을 안하는 것이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도 오늘은 날씨도 좋으니 산에 좀 오르고 저녁때는 깊은 수면에 한번 빠져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