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나눔

비타민 새해엔 건강해 지고 싶다

by 대전팡팡 2010. 2. 15.
언젠가 의사는 자신의 아이에게 약을 먹이지 않는다고 한 이야기를 들었다
내성에 길들여 지면 약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건강을 지켜나가는 것은 우리 모두의 꿈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매일 맛있는 음식을 찾아서 먹고, 그리고 운동을 한다.
간단히 영양을 섭취하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기도 한다.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고 보충해 주는것..
비타민이 일상에서 꼭 필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비타민을 매일 정해진 양대로 섭취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다.
의약품으로 보충을 이어가기에는 어렵다.
그래서 건강 보조식품 등으로 그것을 대신하기도 한다.
비타민...
나는 충주의 건국내추럴에서 만든 사과비타미 맛이 있다고 본다.
우리집 아이들이 먹고 있기 때문이다.
초등학교 3학년 그리고 6학년...
아내와 내가 바쁘기 때문에 간식에 신경을 많이 쓴다.
하지만 우유는 먹으라해도 배가 아프다고 하여 콘프라이프(?) 섞어서 겨우 먹인다.
언젠가부터 충주 사과비타미 먹여 보았다.
맛있다고 잘 먹는다.
사과맛도 나고 딸기맛도 나고 석류맛도 나고 사탕처럼 그냥 한입에 넣어주면 그만이다.
가격도 싸다.
그래서 맛있게 먹고 있다. 나역시 먹고 있다.
출처. http://www.dc82.com 사과비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