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겆이해! by blese ![]() ![]() |
먹고 즐기는 것에 익숙해 졌죠.
설겆이 하는 사람 생각도 해 주셔야죵.. 설겆이 하기 정말 귀찮은 일중 하나입니다.
그냥 쓱싹 해버리면 그만인데 한번 설겆이 손대기 정말 힘들어요.
남편이 언젠가 한번 해주길래 일주일을 칭찬했더니 약발이 먹혔는지 자주 설겆이를 해주네요. 그래서 더 남편한테 잘해 주었는데 약발이 꼭 일주일 가고 마네요.
처음에는 이게 뭐가 그리 어려워..
밖에서 일하는 사람도 있는데... 하면서 뚝딱 해치우더니
3~4일 지나니까 말이 없어지더니 결국 일주일 채우고 손들고 마네요
바쁘다면서... 뭐 해야 한다면서 이리 피하고 저리피하고..
남편은 피하면 그만이지만 여자는 피할 수 없잖아요.
쌓이면 냄새나고, 손님이라도 찾아오면 창피한 것은 주부의 몫이니까요
해줄것도 아니면서 식기세척기라도 사자고 하면 그것 잘 안닦인다고 하면서 극구 말리고 있는 남편, 누가 우리 남편좀 말려 줘요.
후후 하소연 하다보면 한이 없어요.
전화로 하면 한두시간, 만나서 이야기 하면 누가 자리를 떠야 이런 이야기는 끝이 나죠.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클린앤클린 주방세제 홍보반장좀 하려고요.
우선 한번 보세요.
옥션에서 팔고 있는 것인데 한때 홈쇼핑에서 유행했던 클린앤클린 이고요. 가격도 무지 싸서 세탁용세제 포함해서 만원도 안돼요. 더욱이 주방세제 액상원액이라서 물에 희석해서 쓰는 것이죠.
어제는 TV를 보는데 효소를 이용해서 설겆이와 과일닦는것을 하는 사람을 보았는데 정말 과일 닦을때 뽀드득 소리 생생하게 나는 것을 들었어요
과일 닦을때 일반 시중에 나와 있는 *** 제품들 사용하기가 좀 어색했어요
잘 닦아도 조금의 찝찝함 이라고 할까...
주방세제 까다롭게 고르는 사람은 이해할 것 같아요.
일단 주방세제 자세히 한번 보여 드릴께요
주방세제와 세탁용세제가 들어 있어요. 주방세제는 액상 원액으로 되어 있고 이것은 물에 희석해서 쓰는 것이예요. 사은품으로 잘 고장나는 펌프형 고리를 주니까 일반 세제 사용후에 그곳에 희석해서 담아서 사용하면 경제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또하나는 분말가루인 세탁용세제인데 이게 정말 좋아요.
누렇게 변한 와이셔츠 등이 새하얗게 변하는 그 기분 정말 깨끗하게 잘 빨아져요.
주방세제 만든곳이 대전 대덕연구단지 카이스트 에너지 환경 연구센터에서 만들어졌으니까 믿을만 하겠죠.
하나 사진 더 보여 드릴께요
참 이쁘게 만들어 졌어요. 650ml의 양이므로 희석시켜서 사용하면 정말 오래도록 잘 사용할 수 있어요. 주방세제 클린앤클린 야자유에서 추출한 성분과 농축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정력이 정말 대단해요. 사실 주부들은 기름기 섞인 그릇들 일반세제 사용하면 설겆이를 해도 미끈거리는 것 자주 보잖아요
클린앤클린 주방세제 다른것은 몰라도 기름때 제거는 정말 쫘~악 상큼하게 벗겨 냅니다.
동영상은 아이가 설겆이 하는것이 귀여워서 한컷 올려 보았습니다.
![]() morning-dew_06 by b1ue5ky ![]() ![]() ![]() |
위생의 부분을 신경쓰지 않을수 없죠. 살균기능이 있어서 인체와 자주 접하는 식기, 주방용품, 유아, 애완동물에 의한 오염때 제거시 유해세균을 원액기준으로 99.9%를 제거하여 살균력이 뛰어납니다. 이것은 주방세제 세탁용세제 공통의 부분입니다.
사용후에는 야자유 특유의 천연향이 함유되어 주방세제 사용후 더욱 상쾌해짐을 느낄수 있어요
희석방법이 어렵다고요. 그냥 감으로 하셔도 돼요.
원액에 물을 적당히 섞어서 거품이 일어나는 정도를 보시면 되고요.
교과서 대로 한다면 스프레이 ( 용량 500ml)에 표준 사용량인 40ml 까지 펌핑한 뒤 약 400ml의 물을 채워 희석후 사용하시면 돼요. - 이건 사용방법에서 베꼈어요
상기 보이는 박스에 포장되어 오니까 선물용, 집들이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집들이때 마땅히 들고갈 것 없잖아요. 그냥 휴지 사다주기 뭐하고, 휴지사다 줘도 좋아하는 것 같지 않고, 그래서 저는 클린앤클린 주방세제 집들이선물 한답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 후 지금은 품절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