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여름휴가] 특1급 호텔 스파&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by 대전팡팡 2010. 7. 31.

오션700 에서 시원한 수영을 즐겨라.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어디로?
휴가고민이 많은 분을 위한 특급제안.
편안히 쉬고 싶다면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생각해 보세요.
시원한 물, 시원한 공기, 그리고 편안한 여유, 그리고 안락한 상상 그 모든것이 있습니다.

여름휴가계획 많이 세우고 있는데 막상 길떠나려 하니 이것저것 마음쓸 일이 많습니다.
저도 그래서 웹 뒤져가면서 끙끙대고 있습니다.
젊은 감각을 살려서 야영을 하자고 생각하니 끕끕함과 도전해볼 엄두가 나지 않고, 무작정 길떠나자니 휴가가 아니라 오히려 더 큰 일(?)이 되어 버리기 일쑤이니 올해는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하게 여름휴가계획 철두철미하게 세워 보려고 합니다.

둘째 아이가 7월 무릎수술을 하여서 일찍 여름휴가를 다녀 왔는데 역시 피서철에 휴가를 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니 온몸이 두리둥실 해 집니다.  그래서 낼 모레 퇴원하는 우리 딸 8월에 한번 더 휴가 계획을 잡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휴가의 명칭만 붙였지 우리의 일상이 반복과 지루함 속에서 여행만큼 삶의 의미를 더 부여하는 것도 없잖아요. 그래서 많이 떠날수록 새로워지고 새로움은 다시 일상에 충실할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잘 계획된 휴가는 말그대로 쉴휴가 되어야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집떠남속에서 에너지가 충전되는 것이니까요. 그릇된 휴가는 휴가때 몸의 에너지를 방전시키는 것입니다.

오늘 웹서핑 후 결정한 곳은 바로 평창리조트 입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이미지 한컷 올립니다.


조용한 휴식을 할 수 있는곳.



시원한 물줄기 속에서 세상시름 다 잊어보는 것도 좋겠죠. 스파속에서 일상의 시름을 잊고 에너지 팍팍 충전!


지금 예약해 보세요. http://www.alpensia.com/

즐거운 여행을 추억으로 불러일으키는 데는 숙박을 어디서 했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추억을 되살려 보면 좋은 느낌을 가진 것은 숙박에서 시작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행계획에서 가장 먼저 생각하고 웹서핑을 하는 것은 숙박시설입니다. 그 이후에 먹거리입니다.   


알펜시아리조트 1박을 마치고 이제 오션700 물놀이 갈 것입니다.
대관령 천혜의 청정고원 그곳에 오션700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즐기는 국내 최대 실내 워터파크 이름에 걸맞는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파도풀장에서 바다를 느끼고, 튜브 바디 카멜슬라이드를 타면서 짜릿한 스릴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쿠아플레이어는 계곡을 느낄수 있습니다. 계곡물을 연상케 하는 아쿠아 플레이풀 이제 계곡과 바다 그리고 놀이공원을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튜브를 타고 수로를 도는 유수풀, 그리고 토네이도 원통속을 돌며 회오리처럼 몰아치며 내려오는 토네이도 흐, 이것은 좀 어지럽겠네요. 우리 아이에게 양보하죠.
아이들도 즐기는 키즈풀, 시원한 물총을 쏘며 즐겁게 장난할 수 있는 워터컨 색다르죠.

이게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어린시절 물총싸움 하는 것 추억으로 되살리기도 하고...
노천탕도 있네요.   정말 가고싶어 환장하겠습니다.
심신이 지친 현대인들에게 물만한 즐거움은 없을 것입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것이죠.
신나는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고 다시 알펜시아리조트 들어가서 개운한 스파로 마무리 하고, 시원한 마사지서비스 한번 받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여름휴가계획 될 것 같습니다.
이쁘게 써준 내 이야기 보고 혹시 오션 700 할인권이라도 하나 보내 줄려나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하면서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모두 모두 즐겁고 에너지 충전되는 여름휴가 보내세요.
에너지 방전되면 절대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