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휴대용 칫솔살균기] 세균으로 양치할순 없죠 휴대용 칫솔살균기 사용하세요

by 대전팡팡 2010. 9. 27.

휴대용칫솔살균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세균과의 전쟁 휴대용칫솔살균기 사용으로 극복해 봅시다.

 

얼마전 TV를 보다가 깜짝 놀랬습니다.

직장인의 대부분이 서랍속, 또는 책상위의 컵에 담겨져 있는 칫솔속에서 득실득실한 세균으로 가득차 있는 광경을 보았습니다. 직장인의 서랍속, 책상위의 컵속에 있는 칫솔이 가장 세균이 득실거린다고 합니다.

그것을 본 다음에는 그 칫솔로 양치하기는 어려울 듯합니다. 보이지 않지만 세균덩어리 칫솔로 양치를 하는 그 찝찝함을 모르는게 약이라는 표현만으로는 적응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칫솔살균기 가정에 하나씩은 있을 것입니다. 수차례의 칫솔에서의 세균 부분이 언론을 통해 공개된 바 있으므로 칫솔살균의 부분이 양치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하지만 집안에 화장실이 두개인데 칫솔살균기는 하나입니다. 다른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사람은 자연스럽게 칫솔을 욕조앞이나 세면대 옆 컵속에 그냥 방치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더러운 일인지 세균 덩어리를 보면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용칫솔살균기 필요성을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메인화장실에 있는 칫솔살균기 그러나 작은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칫솔은 휴대용칫솔살균기로 커버해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행시에 칫솔살균기 들고가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때 휴대용칫솔살균기 편리하고 간단하게 살균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역시 휴대용칫솔살균기 필요합니다.

 

오늘 제가 펌질한 제품은 값싼 중국산이 아닙니다. 국내에서 만든 유비텍에서 만든 휴대용칫솔살균기 입니다.

UV자외선과 오존 살균 이중살균 기능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AA사이즈 건전지 2개면 두달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면서도 안성맞춤입니다.

 

만원도 안되는 휴대용칫솔살균기 그러나 기능은 막강합니다.

이중살균의 모습이 보입니다.

뚜껑을 열고 칫솔을 넣게 되면 램프가 켜지고 5~7분간 자동 살균이 이루어지고 램프가 꺼집니다.

홈이 있어서 젖은 칫솔을 넣어도 습기 등으로 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만원으로 건강을 살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행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뱅크라인홈쇼핑 직판 휴대용칫솔살균기 지금 한번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일리톨 칫솔 세트와 금칫솔 세트도 국산제품 옵션추가로 선택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가정에서, 직장에서, 야외에서, 여행시 휴대용칫솔살균기 잊지말고 챙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