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
----------------------------------------
오후 5:46 2010-02-26 (5분전)
원문 : 꿈이있는 젊은 채널 디코지
제품정보 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해결
리뷰어의 평가 상품정보+사용자리뷰+전문가리뷰 ★★★★★
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해결
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해결
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해결
어머니나 아내가 칼이 안들어 남편에게 혹은 아들에게 닭을 잘라달라고 부탁하는 광경은 쉽게 볼수 있습니다.
주방의 핵심부분의 하나인 칼은 모든 요리를 하는데 가장 기초적인 것입니다.
살림에는 영 소질이 없는 향숙이가 칼갈이 통해 살림의 재미를 느껴보았습니다.
잘 안드는 칼이 요리를 할 때 많이 신경쓰이는 부분은 공감하실 것입니다. 칼이 들지 않으면 요리시간은 배가되고 그만큼 즐거운 기분으로 맛있는 요리를 하려던 생각이 싹 가시게 됩니다.
아이들이 가위를 가지고 오리기를 하는데 예쁘게 잘 잘려 나가야 하는데 날이 무디어져서 거칠게 베어지거나 찢어지는 경우를 많이 볼 것입니다.
흔한 일입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은 새로 구입하는 것 외에 다른 상상을 하여 보았습니까?
칼이나 가위 과도 쓱쓱 잘 들면 기분까지 상쾌해 지는데 칼갈이를 통해 정말 요리가 즐거워진 향숙이를 통해 칼갈이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세요
칼이 무디어지면 쏜살같이 달려와 엄마의 칼을 빼앗아 숫돌에 쓱쓱싹싹 몇번 왔다갔다 하면 신기하게 칼이 잘 들어 엄마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던 향수가 생각나네요
하지만 요즘 세상에 누가 숫돌을 준비하고, 물을 길어 칼을 가는 번거로움을 택하겠습니까? 그냥 하나 새로 사라고 하고 차일피일 미루게 될 것입니다.
칼갈이는 종전에 숫돌에 칼을 가는 방식은 준비물도 많이 필요하고 기술도 요구하고 있어서 남편이나 아버님께 부탁하다가 칼가는 사람을 불러서 했었는데 이제는 간단히 물없이도 쓱쓱 문지르기만 하면 칼갈이가 새칼처럼 번 듯하게 해주네요.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니고 칼갈이
만원의 행복도 아니고 저렴한 가격에 매일 하루 세번 요리의 불편함을 이제는 요리의 즐거움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잘 갈아진 칼은 내가 좋아하는 닭도리탕을 위해 생닭도 퍽퍽 몇번 치면 먹기 알맞은 크기로 잘라집니다.
3면이 다이아몬드로 전면과 후면 그리고 측면에서 칼을 갈아주니까 어떠한 형태의 칼이나 가위등을 갈아줍니다.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우리집 아이들도 가위들고 와서 갈아달라고 하고, 칼도 갈아달라고 하고, 후후 그런게 사는것 아닌가요?
V자형 숫돌이 추가되어 있어서 칼갈이
시골에 계신 어머님도 옛날 어디선가 번쩍 나타나 칼을 갈아주던 날쌘돌이 아버지가 아닌 이제는 할아버지가 되어 움직임이 둔탁하여 매일 칼갈아달라고 아버님께 부탁하다가 귀찮아서 안해주면 무딘 칼로 요리하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 어르신께도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멋진 칼갈이 찾아서 리플 하나 달아 봅니다. 사용해 보신 분들이 다시 찾게 되고, 즐거워서 이웃집에 다시 이야기 하게 되는 칼갈이
칼갈이
![](http://gdimg5.gmarket.co.kr/goods_image2/middle_img/179/305/179305379.jpg)
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해결
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해결
칼갈이 주부의고민 칼갈기해결
오후 5:46 2010-02-26 (15분전)
관련물품 칼갈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