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축제

대전부르스 리메이크 육중완밴드와 대전 0시 축제 함께해요

by 나눌맨 2024. 7. 12.

 

 

대전 성심당 꿈씨패밀리 출동 대전빵차 서울광장 첫 전국투어 꿈돌이 랩핑버스

 

journalq.co.kr

 

9일 홍보대사 위촉, 대전부르스 리메이크 등 전국 홍보 기대 -
고향사랑기부제 500만 원 네 번째 고액 기부자로도 이름 올려

 

 

(대전=대전팡팡) 조재원 = 대전시는 8월 개최하는 ‘대전 0시 축제’의 전국적인 홍보 등 대전시의 도시브랜드 위상 강화를 위해 9일 육중완밴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ㅇ 육중완밴드는 2인조 그룹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레트로한 멜로디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봉숙이」, 「퇴근하겠습니다」, 「직장인 블루스」 등 수많은 대표곡을 보유하고 있다. 

 



□ 홍보대사로 위촉된 육중완밴드는 축제의 모티브가 된 추억의 대중가요 ‘대전부르스’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선보일 예정이며, 축제 기간인 8월 12일에는 K-POP콘서트에 직접 출연해 대전시민들과 음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ㅇ 이 밖에도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대전 0시 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 육중완밴드는 “대전 0시 축제 등 대전의 축제들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 이장우 대전시장은 “음악적 재능을 바탕으로 TV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육중완밴드를 대전시와 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축제뿐만 아니라 대전이라는 도시가 가진 재미와 매력을 널리 알려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왕성하게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 한편, 이날 육중완밴드는 위촉식이 끝난 후 대전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 

ㅇ 이는 가수 김의영 씨, 송태용 씨, 정기엽 씨에 이에 4번째 최고액 기부로 육중완밴드는 “대전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쓰이길 바란다”라면서 “타 지역에 있는 대전 향우인들의 고향사랑 기부 동참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대전시]
뉴스제보 대전팡팡 (djfang)
<저작권자(c) 대전팡팡 무단전재-재배포,AI학습및활용금지 >

 

 

 

대전축제 2024 도시캠핑대전 중부권 최대 도심형 캠핑축제

 

journal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