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러닝화 대신 스포츠워킹화 W를 신을 때 느끼는 워킹의 변화

by 대전팡팡 2010. 3. 9.
건강이 키워드가 된 세상이 되었습니다. 인생이라는 긴 선으로 볼때 행복을 찾는 것은 무엇일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부자가 행복한 것일까요?
인터넷과 TV를 휩쓸고 있는 연예인이 행복한 것일까요? 막노동을 하고 있어도 행복을 찾을수 있고, 산간벽지에서 혼자 살아도 그 속에서 행복을 찾을수는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건강해야 할 것입니다.
Shores on the road to Hope
Shores on the road to Hope by WarzauWynn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자신이 자신의 육체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을때, 즉 남의 도움없이 살아갈수 있을때 진정 행복할 수 있습니다.  수호천사가 옆에 있다고 하여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내 마음의 빚이 되니까요.
건강을 위해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무리한 운동은 건강을 위해 좋은 것이 아닙니다.  무리한 운동은 보여주기 위한 운동이고 나를 위한 운동은 나의 몸 안에서 움직이는 것입니다. 즉 나와 일체가 되어 있는 부분에서의 운동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운동으로 워킹을 들 수 있습니다. 만보를 걷는 것이 무리한 한시간의 헬스보다 나은 것입니다.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 http://www.prospecs.com/ 
워킹이 좋은 운동이라는 것이 전 국민에게 인지된 요즘 효과를 더욱 높여줄 수 있는 스포츠 워킹화부터 메디컬 워킹화까지 다양한 워킹화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 일반인들이 워킹 운동 효과를 높이고 편안한 운동을 하기 위해 주로 찾는 스포츠 워킹화는 프로스펙스 워킹화 입니다. 일명 프로스펙스 W라고 불리웁니다.


한국인의 경우 근육량이 작고 좌식문화의 영향으로 발목이 안쪽이나 바깥쪽으로 꺾이는 내외반 현상도 많습니다.  프로스펙스 워킹화 발목의 흔들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워킹화 내가 원하는 부분입니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스포츠 워킹화 프로스펙스 워킹화 잠시 동영상 살펴보겠습니다.

어때요?  프로스펙스 워킹화 갖고 싶죠.
마치 수제화 같은 느낌 프로스펙스 워킹화 이제부터 스포츠워킹과 러닝화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러닝은 발이 짧은 시간동안 발 뒤꿈치가 땅에 닿았다가 탄성력에 의해 바로 공중으로 떠오르는 반면 스포츠 워킹의 경우 발 뒤꿈치로 착지한 후 발 전체가 땅 바닥에 순차적으로 닿으며 러닝보다 더 오랜 시간 땅에 발을 디디게 됩니다.
따라서 몸을 지지하고 있는 발목의 흔들림이 러닝보다 많을수 밖에 없는데 한국인이 특히 안짱다리나 8자걸음인 워킹 습관이 많습니다.
잘못된 걸음걸이 때문에 허리가 아프게 된다는 기사가 엊그제 뉴스에 보도 되었는데요.
걸음걸이는 자신의 건강을 좌우하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스포츠 워킹에 최적화된 프로스펙스 워킹화 안짱다리나 8자걸음과 같은 보행 습관을 교정해 주기 위해 발의 뒤꿈치, 발목부위 및 발 전체의 움직임을 제어해 주어 11자 스트레이트 워킹을 유도해 줘서 발목이 아닌 다리 전체로 워팅을 하기 때문에 근육통이 줄어들게 되고 더 효율적인 스포츠 워킹이 가능하게 됩니다.
아셨죠.. 스포츠 워킹화는 러닝화와 작용원리가 다릅니다.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 보시고요.
제가 좋아하는 것은 w COMFORT  입니다. 파워워킹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W POWER을 신는 것이 좋겠네요. W COMFORT 맨발로 걷듯 가볍고 편안한 워킹을 즐기는 분을 위한 스포츠 워킹화 입니다. 무리한 운동을 하게 되면 과로로 며칠동안 일어나지 못하게 되므로 좀처럼 강한 운동을 하지 못하면서 꾸준한 운동을 해야 하는 저로서는 W COMFORT 가 제격인듯 합니다.
체력이 약한 분은 W CARE  추천하고요. W CARE는 체력의 약화나 부상등으로 몸에 오는 충격을 최소화 하는 안전한 워킹을 원하는 분을 위한 스포츠 워킹화 입니다.
이렇게 종류별로 강중약으로 선택해 볼수 있으니 좋은 것 같고요
나에게 맞는 프로스펙스 W 지금 찾아보세요.
걷는 것이 건강을 찾는 최우선 길입니다. 발의 소중함, 오늘은 그 시간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