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워킹화 르까프 닥터세로톤 신고 봄을 가슴에 담고 걸어보고 싶네요

by 대전팡팡 2010. 3. 31.
작년에 갔던 부여의 궁남지입니다.
여기만큼 사색에 잠길만한 곳은 없는 것 같아요.
둥그런 호수를 끼고 그 안에 다리로 연결된 정자. 옛 임금이 이속에서 즐거움을 누렸다고 하니 가히 비할바 없는 아름다움이 있는 곳입니다.
주위는 연꽃이 만발하여 해마다 이맘때면 연꽃 축제를 하는데 올해도 아마도 7월경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꼭가보고 싶은 여행 코스중 하나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부여의 궁남지에 방문해 보세요.  나도 이길을 따라서 둘레를 한번 거닐고 있노라면 바쁨을 잠깐 잊고 마음의 평화를 찾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길을 걷고 싶은 춘삼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꽃피는 춘삼월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겨우내 움츠려 있던 다리에게 이제 슬슬 밖으로 이동하라는 명령을 내려야 하는 시기이디고 합니다.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그래서 비오는날 한민족 역사문화공원을 산책하는 이미지로 첫 글을 시작합니다.
봄에는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산책을 나가는 일이 많아집니다.
무료한 일상에서 밖으로의 외출은 마음을 새롭게 하고, 마음을 기쁘게 합니다.
이렇게 밖으로 나가게 되면 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데 많이 피곤합니다.
겨우내 움츠려 있었던 다리가 갑자기 활동을 많이 하면서 쉬 피로를 느끼게 합니다.
때로는 통통 다리가 붓기도 하고, 관절에 무리가 가서 무릎연골이 손상을 입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충분한 준비운동을 하고 걷기 뛰기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볍게 워킹을 하기 위한 도구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킹이 무조건 몸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무리한 워킹은 오히려 무릎 연골을 손상시켜 계단 오르기나 내리기에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무릎 연골이 악화된 사람에게는 개복숭아와 닭발을 무우와 함께 건강원에서 즢을 내서 먹으면 좋다는 이야기도 전해지는데 혹시라도 이러한 분들은 건강원에 이러한 것들이 좋냐고 물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어찌되었든 무조건 걷고 뛰는 것이 건강에 좋을 것이라는 생각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도구 운동을 위한 기본은 숙지하고 운동에 참여하는 것이 좋고요.
그래서 요즘 인기가 많은 것이 바로 워킹화 입니다. 워킹을 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그중 신발에서 수십년간의 독자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르까프 오늘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오윤아와 조혜련이 요즘 이 모델 보여주고 있는데요
닥터세로톤 워킹 위한 특별한 신발입니다.
건강도 조직적이고 관리를 잘해야 좋습니다.
독이 될수도 있는 무차별한 운동은 오히려 해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검색에서 한 화면 캡쳐 해 보았는데 먼저 보시죠

홈페이지에서 워킹법을 익히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에 올려 놓았으니까 꼭 한번 방문해 보시고요
s 다이얼의 방법을 숙지해 보는 것이 숙제예요.
사랑하는 사람과 길을 걸으면 그 길이 꽃길이고, 기분나쁜 사람과 걷게 되면 그 길이 무척이나 길게 보이겠죠.
그러니까 사랑하는 사람과 걷는 느낌, 그것은 바로 워킹화 좋고 나쁨에 있을 수 있겠죠
몸과 마음으로 걷는 세로토닌 워킹의 시작 지금 경험해 보세요.
아랫배로 심호흡을 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요즘 도시 매연에 도심 한복판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들 오히려 폐활량 때문에 나쁜 공기 더 많이 먹게 되잖아요.
걸음에도 주의를 집중하고 전향적인 마음과 바른자세가 우선입니다.
나쁜 걸음 걸이는 건강에 치명적이라는 것 알고 계시죠.
오히려 더 나쁨을 찾을 수 있는 워킹 정말 신중해야 합니다. S다이얼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이유입니다.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 보세요
http://www.lecaf.co.kr

저는 아이들과 약속한 덕수궁 돌담길을 이번 봄에는 워킹화 르까프 신고 걸어 보는 것이 희망입니다.여기 한바퀴 돌고 나면 다리가 뻐근하여 다시 용기를 내는 것이 어려웠는데 우리 둘째애가 다리 보철을 심어 놓는 바람에 요즘 통 걸을 일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이제 좀 아무르고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밖으로 유혹하고 있어서 조만간 한번 돌아보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있는 시간은 너무 짧은 것 같아요.
시간이 자꾸만 빨리 빨리 사라져 버리는 지금 우리는 시간의 할애를 잘 해 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맹목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체계화되고 전문적인 효과적인 워킹 연습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짧은 시간안에 좋은 효과를 거둘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 홈페이지 르까프 에서 그 해답을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방법은 스스로 연구해도 좋지만 좋은 정보는 찾아서 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